Search

All I want for Christmas is 윤석열 퇴진!

All I want for Christmas is 윤석열 퇴진하고 평등세상으로
[집회+행진] 평등으로 가는 수요일 All I want for Christmas is 윤석열 퇴진!
윤석열 퇴진하고 평등세상으로
일시 : 2024년 12월 25일(수) 오후 5시 (약 2시간) ⛄️ 집회 : 서울 명동성당 사거리 (가톨릭회관 우리농매장 앞) 행진 : 명동성당 사거리 - 을지로3가역 - 종로3가역 - 안국역 - 헌법재판소 ※ 집회는 수어통역이 진행됩니다.
“기록된 바 내 집은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라고 불릴 것이다 하지 않았느냐? 그런데 너희는 그곳을 강도들의 소굴로 만들어 버렸다” (마가 11:17 / 마르 11,17)
하나님/하느님의 사랑을 벗어나 '강도들의 소굴'이 된 세상에 격분했던 예수의 모습은 지금 윤석열 퇴진을 외치며 광장을 만들고 있는 우리, 소수자들과 닮아 있습니다. 윤석열이 대통령이 된 나라, 극우 선동꾼들을 '구국'의 대표로 내세우는 종교, 종교를 핑계로 동등한 권리을 '나중에'로 미뤄온 정치, 만개의 목소리와 만민의 민주주의를 짓밟아온 이 세상, 이제 윤석열 퇴진으로 우리가 바꿔 나갑시다!
예수께서 이 땅에서 오신 성탄, 만민이 모여 집회하기 딱 좋은 날 윤석열 퇴진과 만민이 기도하는 집, 평등세상을 열고 싶은 사람들이 함께 모여 외치고 행진합시다!
12.25 성탄절 평등으로 가는 우리는! 참여단위와 참여자 자유발언 탄핵 캐롤 부르기 '평등세상'의 약식 축복식 평등세상을 향한 소원 붙이기 헌법재판소까지 행진! 행진 자유발언 신청 : https://bit.ly/1225out
<평등으로 가는 수요일> '윤석열 퇴진! 세상을 바꾸는 네트워크'와 함께 하는 단위들이 매주 수요일 광장을 엽니다. 윤석열 퇴진으로 세상을 바꾸고 싶은 모두가 자유롭게 발언하고, 새로운 세상을 향한 힘을 모아갑니다.
공동주최 : 윤석열 퇴진! 세상을 바꾸는 네트워크, 윤석열 퇴진 성소수자 공동행동, 차별과 혐오 없는 평등세상을 바라는 그리스도인 네트워크, 차별금지법제정연대